024-25 NBA 시즌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것은 알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압도적인 신인 클래스 중 하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시즌이 시작되기 전 NBA 베팅 예측과 전문가들은 팬들이 약한 클래스를 기대해야 한다고 지적했는데, 그 말이 맞았습니다.
이 클래스에서 가장 유명한 선수들 중 일부는 여전히 후프 관련성에 대한 압박을 찾고 있지만, 실제로는 신인 클래스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언더레이더들도 있었습니다.
올해 신인 선수들의 플레이 수준을 고려할 때 이 명단을 구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면, 명예로운 언급을 받을 만한 선수를 찾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 있습니다. 언급을 시작하고 제일런 웰스에게 내려달라고 부탁해 봅시다!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드래프트에서 39순위로 지명된 웰스(+2000)는 슈팅 가드에 재능을 전수받기로 결정한 다른 모든 팀들에게 뒤늦게나마 공을 던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경기당 평균 11.8득점(PPG), 3.1리바운드(RPG), 1.6어시스트(APG), 43.2%의 슈팅률(FG%)을 기록한 웰스는 부상당한 마커스 스마트를 잘 메우며 멤피스 로테이션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지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Comments on “2024 NBA 추천 종목: 출시 한 달 만에 이번 시즌 최고의 신인 순위 선정”